안드로이드 switch 예제

이 메서드는 API 수준 28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API 14에서 하드웨어 가속 렌더링으로 전환하여 더러운 사각형의 중요성을 줄입니다. API 21에서는 주어진 사각형이 내부적으로 계산된 영역을 대신 무시합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는 invalidate()를 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위치 자체에 그려진 텍스트 주위에 가로 패딩을 가져옵니다. 지정된 TextAppearance 리소스에서 스위치 텍스트 색상, 크기, 스타일, 힌트 색상 및 강조 표시 색상을 설정합니다. 스위치 버튼 트랙 사용자 정의는 위의 섹션에서 설명하고 이 섹션에서 설명 한 스위치 버튼 엄지 사용자 정의, 사용자 정의 스위치 버튼은 정상 및 활성 상태에서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스위치 케이스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코드로 SwitchCaseExample.java라는 자바 클래스 만들기: Kotlin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스위치에 대한 리스너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ID mySwitch를 갖는 경우). 이 뷰는 자동 완성을 위해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안드로이드 스위치 엄지 손가락재료 아이콘을 사용하고 그리기 xml 자원을 정의하여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자바 프로그래밍 스위치 문 자바 프로그래밍스위치 문 스위치 문 스위치 문은 또 다른 조건부 구조입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이 많고 하나만 실행해야 할 때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매우 어려워지면 중첩. 명령문이 단일 참 또는 거짓 조건을 기반으로 선택을 하는 경우. 계산 세금의 네 가지 경우 는 상태의 값에 따라 달라 집니다 .to 전체 계정 모든 경우에 대 한 중첩 된 경우 문을 사용 하는 경우. 문이 프로그램을 읽기 어렵게 만드는 경우 중첩된 사용의 남용… 자세히 보기 » 그런 다음 res/drawable 폴더에 아래와 같이 그리기 가능한 xml 리소스를 정의하면 예제 파일 이름은 switch_thumb_custom.xml입니다. 이 xml은 위에서 다운로드한 아이콘을 사용하고 모양을 정의하며 색상을 설정합니다. 스위치에 적용하려면 엄지 손가락 속성을 그리기 가능한 xml로 설정합니다.

오늘 우리는 안드로이드 전환 버튼에 대해 배우고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스위치. 우리는 논의하고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스위치 버튼 위젯과 ToggleButton 위젯을 구현합니다. 스위치 sw = (스위치) findViewById (R.id.switch1); sw.setOnCheckedChangeListener (새로운 복합 버튼.OnCheckedChangeListener() { 공용 보이드 onChecked변경(복합 버튼 버튼 보기, 부울이 확인됨) { (isChecked) { // 토글이 활성화됨 } {// 토글이 비활성화됨 } } }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많은 재료 테마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수준 테마가 재료 테마 중 하나로 설정되면, 안드로이드 스위치는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 테마의 기본 스위치 재료 테마를 적용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