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자동차 예제

유니티 5 0에서 숙련도(재단) ***. Unity에서 자동차를 작동하려면 휠 충돌기 구성 요소가 내부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단지 몇 분 안에 그것을 설명하려고합니다. Unity는 여러분이 만든 3D 환경을 탐색하고 탐색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Unity의 처음 4개 버전에서는 1인칭 및 3인칭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Unity 5 이후, 게임 플레이를 재즈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제공 에셋으로 여러 차량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우리는 빠르고 간단하게 추가, 사용, 드라이브및 (내장 된 카메라를 사용하여) 자동차 vehicule을 따르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예, 모든 콜라이더에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Unity가 이를 만든 이유입니다). 하지만 유니티는 시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유니티는 이렇게 당신의 차를 본다. 유니티 3D 고토우 튜토리얼 + 오픈 소스 휠충돌기 프로젝트 유니티 5 OpenCTM 실험을 위한 간단한 대체 레이캐스트 차량 물리학을 사용하여 OpenCTM-CSharp Yeap을 사용하여 Unity 4.6을 실험해 보세요! 실제로 는 설정 장면에 어려운 부분이었다. 휠 충돌기는 차량에 사용되는 충돌의 특별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내장 된 충돌 감지 기술과 실제 휠의 물리학이 있습니다.

휠 충돌기는 다른 충돌기와 어떻게 다른가요? 4 단계 : 메쉬 충돌기를 가지고 자동차 이름의 자식으로 «CarCollider»를 추가합니다. PART-2: 스크립팅(스크립트 참조 확인 여기를 클릭) 여기에 휠 형상이 필요합니다. 실린더에서 간단한 휠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각적 휠을 추가하는 방법에는 스크립트 속성에 수동으로 시각적 휠을 할당하거나 해당 시각적 휠을 자동으로 찾기 위해 논리를 작성해야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두 번째 방법을 따릅니다. 휠 충돌기 게임 오브젝트에 시각적 휠을 연결합니다. 7단계: 내부 휠 충돌기는 4개의 빈 게임 오브젝트 이름을 «Col_FL», «Col_FR», «Col_RL» 및 «Col_RR»로 추가합니다. 휠 콜라이더를 구성 요소로 추가합니다. 콜라이더의 반지름을 메시 크기와 동일하게 설정하고 메시의 위치와 위치를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참고: 이 자습서에서는 처음에 지형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경우 x- 및 z 축에 크기를 조정하는 상자를 만들고 텍스처를 추가하여 접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대시와 빛나는 차를 보는 방법입니다. 차량(예: 자동차 또는 비행기)을 운전하거나 현실적인 3D 환경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책 확인: 장면에서 1인칭 컨트롤러를 이미 제공한 경우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도록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단지 자동차를 이동하고, 우리는 또한 자동차가 이제 주요 카메라의 대상 (또는 다음에)되도록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