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c++ 예제

시도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간단한 메모와 마찬가지로 구조체는 클래스와 거의 동일한 C++의 구조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구조체가 기본적으로 `공용` 액세스 수정자이고 클래스는 기본적으로 `개인` 액세스 수정자입니다. 이 외에도 유일한 차이점은 구조체가 일반적으로 일부 캡슐화에서 여러 값을 연결하려는 P.O.D(일반 이전 데이터) 구조에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몇 가지 기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기본 데이터 캡슐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라이브러리, 문서 및 Seed7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예제)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Seed7은 범용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것은 아다, C / C ++ 및 자바에 비해 높은 수준의 언어입니다. Seed7에서 새 문및 연산자는 쉽게 선언 할 수 있습니다. 형식 결과 및 형식 매개 변수가 있는 함수는 템플릿 또는 제네릭 개념보다 더 우아합니다. 객체 방향은 다른 솔루션이 더 분명한 장소가 아니라 장점을 제공하는 곳에서 사용됩니다. Seed7 예비 부품… 오일러는 강력한 올인원 수치 소프트웨어이며 원활한 상징적 계산을 위한 Maxima를 포함합니다. 오일러는 수학 디스플레이를 위한 라텍스, 사실적인 3D 장면을 위한 Povray, 스크립팅을 위한 파이썬, Matplotlib 및 C를 지원하며 전체 프로그래밍 언어를 포함합니다. 기능에는 수치 알고리즘, 최적화, 2D 및 3D 로팅, 그래픽 내보내기, 완전한 도움말 시스템, 자습서 및 예제를 위한 라이브러리가 포함됩니다.

오일러는 기본적으로 윈도우에서 실행, 또는 와인을 통해 리눅스에서.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 앞에서 설명했듯이 함수는 단순히 “호출”하여 실행할 수 있는 코드(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값이 필요할 수도 있고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음)입니다. 핵심 언어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만 함수를 수동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클래식 함수 표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 코드 조각에서 우리는 함수라는 함수를 호출 할 것Name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어떤 값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떤 값을했다면 – 우리는 대괄호에 넣어 것). 함수의 전형적인 예는 math.h 내부에 정의된 sqrt 함수입니다. 우리는 기본 수학 튜토리얼에서 이것을 다시 사용,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그것을 전달하는 모든 값을 정사각형. 함수에 여러 값을 전달해야하는 경우 쉼표로 구분합니다 . 우리의 벨트 아래이 – 우리를 위해 미리 설정 된 코드를 실행할 수있는 우리 자신의 함수를 만드는 방법을 학습 시작하자.